HOME > 포토 > FUN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면견 '토닉' 주인 찾고 있어
 
정주희 기자 기사입력  2013/02/06 [14:42]
▲ 사람 얼굴을 닮은 인면견 '토닉'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 제이칸뉴스&방송 정주희 기자
[제이칸뉴스=정주희 기자]사람을 닮은  '인면견(人面犬)'이 주인을 찾고 있다.
 
허핑턴 포스트는 사람의 얼굴과 비슷하게 닮은 유기견 '토닉'의 사진을 공개하며 주인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토닉은 푸들과 시추의 사이에 태어나 현재 인디애나 동물보호협회의 홈워드바운드 동물 복지센터에서 입양을 기다리고 있다.
 
협회에 따르면 이 개는 상당히 많은 질병을 앓고 있는 상태로 하루빨리 주인을 만나 관리가 돼야 한다고 전해졌다.

협회 관계자는 "강아지의 외모가 사람얼굴을 연상시켜 입양을 하려는 사람이 아직 안나타나고 있다"며 "만일 입양자가 없으면 강아지는 곧 생명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admin@jkhannews.com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3/02/06 [14:42]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pare88.com ­[­강­]­[­원­]­[­랜­]­ 13/12/12 [14:32] 수정 삭제  
  pare88.com ­[­강­]­[­원­]­[­랜­]­[­드­]­[­C­A­S­I­N­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면견, 주인, 동무로호협회, 입양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