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문화 > 라이프/트렌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대문 메가박스 무비올나잇 '2014 한여름밤의 영화여행'
한 여름 밤, 메가박스에서 영화여행 떠나요.
 
이근형 기자 기사입력  2014/07/31 [11:01]
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동대문점에서 12편의 영화와 함께하는 미국 유럽 여행!
 
추첨을 통해 미국 산타바바라, 동남아 항공권과 메가박스 영화티켓 등 풍성한 선물 증정!
▲ ‘2014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     © 제이칸뉴스 이근형 기자
[제이칸뉴스=이근형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여환주)가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기획전 ‘2014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을 8월 8일(금)부터 동대문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은 8월 한 달간, 심야영화 3편을 할인된 가격에 연달아 볼 수 있는 ‘무비올나잇’ 패키지 특별 기획전이다.
 
무더운 여름 밤, 시원한 영화관에서 아름다운 세계의 풍경을 따라가며 여행하듯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처음 시작한 2013년에 많은 인기를 모았다.
 
2014년에는 유난히 여행욕구를 자극하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이 준비됐다.
 
상영작은 △8월 8~9일=미국 <산타바바라> <라스트베가스>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8월 15~16일=미국 <비긴 어게인> <프란시스 하> <아메리칸 허슬>, △8월 22~23일=유럽 <매직 인 더 문라이트> <리스본행 야간열차> <그레이트 뷰티>, △8월 29~30일=유럽 <찰리 컨트리맨>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 총 12 작품으로, 관람일에 해당되는 3개 작품을 자정부터 밤새도록 연이어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여행과 더불어 실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Let’s Travel’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을 모두 관람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미국 산타바바라 항공권(1매), 3명에게는 동남아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총 10명에게는 메가박스 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응모는 9월 9일(화)까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는 15일(월) 발표된다.
 
이외에도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나의 영화 같은 여행 이야기를 나누면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 프리패스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메가박스 프로그램팀 황주형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밤, 영화관으로 피서를 떠나는 관객들이 정말 세계 각지로 휴가를 떠난 것과 같은 착각에 빠질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준비했다”며, “평소에 쉽게 떠날 수 없는 미국과 유럽 곳곳을 생생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여름 밤의 영화여행은 24시간 운영되는 메가박스 심야극장인 동대문점에서 연중 진행하는 무비올나잇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3편을 연속으로 볼 수 있는 무비올나잇의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http://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dmin@jkhannews.com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칸뉴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khannews
 
................트 위 터 : https://twitter.com/jkhannews
 
................모 바 일 : http://m.jkhannews.com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4/07/31 [11:01]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여름밤,메가박스,동대문,동대문메가박스,산타바바라,동남아항공권,메가박스영화티켓,여환주,동대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