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 > HOT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kg짜리 거대 ‘괴물 개구리’ 잡혀
말레이시아에서 7,8세 정도의 아동 몸무게에 달하는 거대 개구리가 붙잡혀
 
이아림 기자 기사입력  2011/08/29 [19:22]
말레이시아에서 7,8세 정도의 아동 몸무게에 달하는 20kg짜리 거대 괴물 개구리가 붙잡혀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제공 : 신추 데일리
말레이시아 영자신문 마이신추에 따르면 네그리 셈빌란에 사는 한 남성은 2주 전 원주민부족 오랑 아슬리가 사는 산악 지역의 강기슭에서 거대 개구리가 잡히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는 자신의 휴대전화 카메라로 몰래 한 원주민이 그 개구리의 옆구리 사이를 잡고 있는 모습을 촬영했는데 그 크기를 얼추 비교할 수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사진을 찍은 남성은 그 거대 개구리를 사기 위해 이 원주민 부족에 500링깃(약 18만원)을 제시했지만 부족인들은 1000링깃(약 36만원)을 요구했다.
 
이에 그는 부족인들이 제시한 돈을 찾으러 집에 다녀왔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그가 다시 부족 마을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그 거대 개구리는 죽었고, 부족 사람들이 먹어치웠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중 한 부족인은 개구리를 먹은 뒤 배탈이났는지 침대신세를 지게 됐다고 전해졌다.

이아림 기자 admin@jkhannews.com

<저작권자 ⓒ ‘세계로 향하는 맑은 창’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1/08/29 [19:22]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거대 개구리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