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STAR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실력파 제카(Gorgeous JECA) 드디어 한국 앨범시장에 도전장
귀를 사로잡는 엘렉트로 비트 돋보여
 
이근형 기자 기사입력  2016/08/12 [14:07]
▲  새 디제잉 앨범 Gorgeous in KL의 주인공 ‘제카’
[제이칸 뉴스 & 방송=이근형 기자] 동남아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는 Gorgeous JECA(제카)가 드디어 한국 앨범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한여름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Gorgeous JECA(제카)의 싱글 [Gorgeous in KL]이 바로 그것.

2001년 해태 써니스타 콘테스트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이어 2003년 M.net&KMTV&CMB충청방송 주최 친친 청소년가요제에서도 금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신인가수 송나현, 그녀는 드라마 ‘타짜’의 수록곡 <인생은 한방>과 ‘별을 따다줘’의 수록곡 <Magic>을 통해 작사, 작곡, 노래 등 데뷔와 동시에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지만 이후 행적이 묘연했다.

그랬던 그녀가 Gorgeous JECA란 이름으로 인기리에 아시아를 무대로 활동해 왔으며 2016년 여름, 우리 앞에 나타나 그녀만의 새로운 음악을 선사해 충격을 주고있다.

과거 블루샤벳이 발표했던 <Magic>의 객원 보컬로 참여했던 인연을 계기로 이번 제카의 앨범에는 블루샤벳도 참여했다.

Avicii 연상시키는 제카의 첫 싱글의 첫 트랙을 장식하는 <I’m Gorgeous JECA>는 긴장감 있는 비트위에 그녀의 음악적 정체성을 여실히 드러낸다.

이어지는 <LIGHT UP THE SKY>는 쿠알라룸푸르의 밤거리를 음악으로 환하게 비추고, 더 높고 멋진 세계로 빠져드는 느낌과 소울 짙은 매력을 지닌 도시의 느낌을 시원스런 Electro 비트위에 옮겨 놓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으로 그녀가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그밖에 몽환적인 느낌으로 다가오는 <HOW TO LOVE>는 떠나간 연인을 떠올리기에 충분한 매력을 여과없이 표현한다.

뜨거운 여름의 낮과 밤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Gorgeous JECA(제카)의 Electro 선율위에 맡기고 그녀의 음악세계에 빠져보자!

<저작권자 ⓒ admin@jknn.co.kr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칸뉴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khannews

................트 위 터 : https://twitter.com/jkhannews

................모 바 일 : http://m.jknn.co.kr

................유 투 브 : http://goo.gl/v8kyhq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6/08/12 [14:07]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카,디제잉,동남아,일렉트로 비트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