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STAR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 한국대표 박희래양으로 최종선발
 
이근형 기자 기사입력  2017/04/01 [08:53]

[제이칸 뉴스 & 방송=이근형 기자]싱가포르 SGX 상장사 유주코퍼레이션, 수타그룹, (주)한류닷컴이 공동 주최. 주관하고 (주)테라월드, 오라클 메디컬그룹, 하우동천 질경이, ㈜SR, 2017 FIFA - U20 월드컵 조직위원회, 전주국제영화제, 진주실크협회,  씨엘 하우스, 엄마와 샤르르, 인사동 문화거리, 김포 아라마리나 컨벤tus, 재단법인 고양꽃박람회가 제작 후원하는 2017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8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오디션에서 박희래양이 한국 대표로 최종 선정됐다.

아울러 다음 달 전 세계 160여 국가에서 최종 선발된 35국 35명이 4월 23일 ~ 5월 13일 일정으로 참여, 개최되는 ‘2017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8 세계대회’와 8개국 14명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패션위크’ 등에 박희래양이 출전하게 된다.

그밖에도 경남 진주에서 열리는 실크패션크루즈와 전주국제영화제, 2017 FIFA - U20 명예 서포터즈, 피파풋볼 패션, ㈜SR과 슈퍼탤런트 슈퍼레일 콘텐츠, 남산한옥마을 러브 패션쇼, 인사동 문화거리 패션쇼, 고양 플라워 패션 등 조직위가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할 전망이다.
조직위에 따르면 메인 패션위크는 2개 행사인데, 오는 5월 12일 김포 아라마리나 컨벤션에서 뉴욕, 벤쿠버 등지의 패션디자이너들과 한류 연예인들에게 수여하는 슈퍼탤런트 스타 어워즈, 그리고 5월 13일 고양 꽃 박람회 폐막 장소에서 열리는MBC 공개 방송용으로 제작하는 세계 결선이다.

특히 수펴탤런트 세계대회는 수만 여명의 관객이 새로운 월드스타 선발대회를 지켜볼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이효진 조직위원장(한류닷컴 대표)은 특이할 만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대회 참가자들의 입국부터 결선까지 3주간의 모든 일정을 리얼리티 컨셉으로 제작하는 5부작 웹 드라마를 전 세계 40개국에 송출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조직위는 슈퍼탤런트 스타선발, 슈퍼탤런트 패션위크, 슈퍼탤런트 스타어워즈, 갓탤런트 등의 이벤트와 미국 인기 드라마 ‘아메리칸 아이돌’과 견줄 드라마까지 제작하는 등 세계 엔터테인먼트 융 복합 형태의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admin@jknn.co.kr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칸뉴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khannews

................트 위 터 : https://twitter.com/jkhannews

................모 바 일 : http://m.jknn.co.kr

................유 투 브 : http://goo.gl/v8kyhq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7/04/01 [08:53]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