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정보 > 지자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로구, 소셜네트워크 활용해 중소기업 판촉지원
13일 구청 강당에서 파워블로거 초청해 품평회 진행 … 온라인 홍보
 
김경훈 기자 기사입력  2017/07/12 [13:59]
중소, 벤처기업 11개사 참여…스킨케어, 친환경 모니터 등 제품 다양


[제이칸 뉴스 & 방송=김경훈 기자]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중소, 벤처기업 판촉지원 사업을 펼친다.

구로구는 12일 “분야별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관내 중소, 벤처기업의 우수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블로그 후기 작성을 통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브이로거(V-Logger) 초청 품평회’를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청 5층 강당에서 진행되는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에는 관내 기업 11개사와 파워블로거 40명이 참여한다. 기업이 제품에 대한 소개와 시연을 하면, 파워블로거가 제품 체험 후 리서치를 작성하고 행사 후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작성한다.

참여 기업은 레비레스코(퓨어화이트놀 세럼, 크림), 애셀(주)(다이어트 제품), 위더스컴퓨터(친환경 모니터), 디자인누보(항균 논슬립 옷걸이), 테크노니아(휴대용 스마트폰 연결 방사능 측정기, 온·습도 측정기), 에센시아(주)(칫솔, 욕실종합 살균기), 하성 e-sis(7단계 풍량 조절 헤어드라이기), ㈜미토스바이오(천연약재 원료 치약), 우리아이들(장난감 천연비누 3종), 엔도메딕스(휴대용 제모기, 세안비누, 이온비비볼), ㈜카이맥스(유아 교육로봇) 등이다.

이번 행사는 구로구와 (사)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하고 ㈜넷다이버(블로그마케팅 전문기업)가 주관한다.

구로구는 지난 2012년부터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를 개최하고 있다. 그동안 총 7회 행사에 52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677개 콘텐츠에 대해 46만3633건의 홍보가 이뤄졌다.

구로구 관계자는 “파워블로거의 홍보글은 제품에 대한 간접 체험, 신뢰도 향상으로 중소기업의 직접적인 매출증대에 도움이 된다”며 “관내 중소기업들의 성공을 위해 구청이 계속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admin@jknn.co.kr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칸뉴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khannews

................트 위 터 : https://twitter.com/jkhannews

................모 바 일 : http://m.jknn.co.kr

................유 투 브 : http://goo.gl/v8kyhq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7/07/12 [13:59]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로구,파워블로거,SNS,홍보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