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포토 > HOT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피겨퀸 연아, 프로모델 뺨치는 연기
 
이아림 기자 기사입력  2011/11/19 [05:35]
'피겨퀸'김연아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화제다.
최근, 피겨스케이킹 선수 김연아는 최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12월호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표지 화보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김연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첫 번째 화보에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블랙 가죽과 퍼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고, 다음 화보 컷에서는 모자로 한 쪽 눈을 가린 강렬한 느낌을 보여줬다. 마지막 세 번째 화보에서는 허리라인을 강조한 원피스에 롱부츠를 신은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블랙 가죽과 퍼를 매치한 의상을 입은 도도한 포즈의 김연아  (사진출처:하퍼스 바자)

▲ 모자로 한 쪽 눈을 가린 강렬한 느낌의 김연아  (사진출처:하퍼스 바자)

▲  허리라인을 강조한 원피스에 롱부츠를 신은 여성스러운 모습의 김연아  (사진출처:하퍼스 바자)
사진 속 김연아는 오직 눈만을 강조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카리스마 넘치게 표현된 아이라인 메이크업 사이 빛나는 김연아의 눈빛 또한 매섭다.
눈빛만은 세계 최고의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표지 모델로 나선 김연아에 대해 네티즌들의 반응은 "프로모델 같다" "여신포스 작렬" "완벽한 김연아, 대체 못하는 게 뭐냐" "눈빛 연기 최고" 등 가히 폭발적이다.

한편, 김연아가 표지 모델로 나선 화보는 하퍼스 바자 1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이아림 기자 admin@jkhannews.com

<저작권자 ⓒ ‘세계로 향하는 맑은 창’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1/11/19 [05:35]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연아, 바자 화보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