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문화 > 영화정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스티스 리그> 오후 개봉 만으로도 16만 명 동원!
관객들의 호평, 전 세대 관객이 움직인다!
 
이아림 기자 기사입력  2017/11/16 [17:30]

[제이칸 뉴스 & 방송=이아림 기자]영화 <저스티스 리그>가 15일 15시 개봉해 약 16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오후 개봉만으로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개봉과 동시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예매율만 50%로 개봉 첫 주인 금주 주말, 독보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16일 영화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저스티스 리그>가 15일 오후 상영만으로 154,510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관객 156,603명의 관객을 기록했다. 2위와 두 배 이상 격차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명성에 빛나는 결과를 보였다. 또한 실시간 예매율에 있어서도 예매점유율 50%, 예매 관객수만 10만 명에 육박해 주말을 앞두고 흥행이 예측되고 있다.

또한 개봉 후 관객들의 만족도가 대단해 입소문을 타고 더욱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객들은 액션을 비롯한 볼거리의 향연에 감탄하는 한편,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슈퍼히어로 완전체의 매력을 극찬했다. 모든 캐릭터들의 매력이 출중한 가운데 그 중에서도 모든 히어로를 뛰어넘는 전투력을 과시한 원더 우먼과 놀라운 재능뿐만 아니라 위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신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 플래시에 대해 칭찬하고 있다. 또한 아쿠아맨이나 사이보그에 대한 관심 역시 대단하다.

이에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138만 6,658명)와 <원더 우먼>(115만 8,400명)의 개봉 첫 주 성적을 뛰어넘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막강한 힘을 지닌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오고, 이를 막기 위해 배트맨은 원더 우먼과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모아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배트맨은 최첨단 수트와 장비, 막강한 재력을, 원더 우먼은 불사신에 가까운 초인적인 힘, 민첩성 등 최강 전투력을 과시한다. 아쿠아맨은 물을 다스리는 바다의 왕으로서 능력을 발현하고, 플래시는 물리학 법칙을 무시한 초인적인 속도와 더불어 잔망스러운 매력까지 겸했다. 사이보그는 천재적인 지능과 반인반기계인 몸의 장점으로 모든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는 테크놀러지의 진화를 보인다. 이들 슈퍼히어로들 각각의 파워가 조합된 현란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영상, 블록버스터로서의 스케일은 물론, 흥미진진한 드라마에 유머러스함으로 엔터테인먼트 무비로서의 역량을 과시한다.

배트맨 역의 벤 애플렉, 원더 우먼 역의 갤 가돗, 아쿠아맨 역의 제이슨 모모아, 사이보그 역의 레이 피셔, 플래시 역의 에즈라 밀러와 함께 이들과 함께 J.K. 시몬스와 엠버 허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슈퍼맨 헨리 카빌과 에이미 아담스,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제시 아이젠버그와 코니 닐슨 등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원더 우먼>에 등장했던 인물들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전국 극장에서 2D, 애트모스 2D, 3D, IMAX 3D,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admin@jknn.co.kr 제이칸 뉴스 &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이칸뉴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jkhannews

................트 위 터 : https://twitter.com/jkhannews

................모 바 일 : http://m.jknn.co.kr

................유 투 브 : http://goo.gl/v8kyhq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공감
기사입력: 2017/11/16 [17:30]  최종편집: ⓒ 제이칸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스티스리그,배트맨,슈퍼맨,원더우먼 관련기사목록

"나라사랑"해요
주간베스트 TOP10